‘음원강자’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이 2일 베일을 벗는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을 발매한다.
기존 발표곡들로 음원차트 1위를 무난히 달성했던 볼빨간사춘기의 등장에 현재 차트 최상위권자인 첸, 태연, 장범준 등의 순위에도 변동이 예상된다.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타이틀곡 ‘나만, 봄’을 비롯해 ‘나들이 갈까’, ‘별 보러 갈래?’, ‘Seattle Alone’, ‘Mermaid’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금까지 시도한 적 없었던 여러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나만, 봄’은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볼빨간사춘기만의 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이밖에 팝스러운 사운드와 리듬감 있는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별 보러 갈래?’, 어반 일렉트로닉 락 사운드로 전체적으로 시크한 보컬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Seattle Alone’ 그리고 5분에 달하는 러닝타임 동안 긴장감 있게 진행되는 피아노 반주와 대규모 편성의 스트링 라인이 특징인 볼빨간사춘기 표 감성 발라드 ‘
볼빨간사춘기는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발매를 기념해, 오는 5월 4, 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봄 단독 콘서트 '꽃기운'을 개최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