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킬빌 관전포인트 사진=MBC 킬빌 |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예측 불가능한 서바이벌의 묘미를 선사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마지막 회까지 단 3회를 남겨두고 후반부를 더욱 심장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주목 포인트를 전했다.
#. 서서히 좁혀지는 우승 후보
지난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도끼를 비롯해 남은 비와이, 리듬파워 중 2위를 거머쥘 아티스트만이 빌보드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미국행 티켓을 얻게 된다. 더불어 미국으로 간 이 두 팀은 빌보드 진출을 눈앞에 두고 최후의 경연을 시작한다고 해 안방극장의 뜨거운 시선을 받고 있다. 마침내 국내 레전드 래퍼들을 제치고 최종 승리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될지 시청자들의 폭풍 관심이 쏠리고 있다.
#. 해외 프로듀서와의 특별한 만남
오로지 빌보드를 위해 YDG(양동근), 도끼, 제시, 비와이 등 대한민국 최정상 래퍼들이 한자리에 모였던 ‘킬빌’의 마지막 회가 다가온 가운데, 최종 우승자와 협업할 미국 대표 프로듀서와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 컬래버레이션은 월드 클래스 음악의 탄생을 예고, 벌써부터 힙합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 빅스케일
매주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거대한 힙합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킬빌’이 한국을 넘어 미국에 진출한 만큼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의 배틀을 시작할 예정이다. 파이널 경연에서 1위로 진출한 도끼와 베일에 싸인 미국행 아티스트가 과연 어떤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최종 승부를 가릴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