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그룹 스트레이 키즈.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신곡 '미로'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25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찬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으면 물론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스트레이 키즈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다는 마음이 크다. 저희 음악을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많은 분들이 힘을 얻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평가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현진은 타이틀곡 '미로'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사운드가 신선하고, 퍼포먼스에서도 강력한 힘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하카라는 동작이 있다. 뉴질랜드에서 선수들이 경기 전에 상대를 제압하기 위한 퍼포먼스라고 한다. 저희의 자신감과 패기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그런 동작을 넣게 되었다. 또 도미노 퍼포먼스를 많이 사용했다. 이번 곡과 퍼포먼스의 조화를 많이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라고 소
한편 타이틀곡 '미로(MIROH)'는 그룹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미로에 선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의 패기와 포부를 표현한 곡으로, 미로에 대한 두려움보다 자신에 대한 믿음과 용기가 더 큰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