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현주 결혼 소감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공현주는 지난 16일 서울 모처에서 한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일반인 신랑을 위해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했으며 예식은 경건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치러졌다.
공현주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식 사진과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현주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하고 아름다운 순백의 미를 보여줬다.
공현주는 “많은 분들의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많이 행복했다. 따뜻하게 바라봐 주고 세심하게 마음 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감사하며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공현주는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한 뒤 다양한 작품에서 차분한 연기력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안방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활약했으며, 방송 예능 및 MC 진행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전천후 연기자로 각광받고 있다. 그는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하 공현주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공현주 씨의 소속사 젤리피쉬입니다.
지난 16일 진행된 공현주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공현주 씨의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비롯하여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 온 하객들의 진심 어린 축복과 응원 속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공현주 씨는 “많은
다시 한번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