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ITZY(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 안무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20일 오전 0시께 공개된 ''달라달라' Dance Practice' 영상은 5일 오전 1시 기준 1000만뷰를 넘어섰다.
방송 무대서 각각 멤버별 개성 넘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시선을 모으는 ITZY는 이 안무 영상서는 좀 더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트레이닝 룩으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팬들로부터 "얼마나 연습했을 지 짐작할 수 있다", "안무 영상으로 보니 춤이 더 격렬하다", "에너지가 넘친다"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ITZY는 지난달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11일 0시 선공개된 MV는 7000만뷰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달라달라'는 공개 이틀째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활동 3주차를 마무리한 시점에도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고수하며 역대급 신인다운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ITZY는 방송무대서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발랄한 에너지 그리고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로부터 "무대 장인", "무대볼 맛이 나는 그룹", "무대를 자꾸 보고 싶은 팀"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같은 인기 덕분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