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정현 결혼 사진=DB |
이정현이 오는 4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약 1년간 교제 끝에 사랑의 결을 맺게 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정현의 결혼식은 예비남편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
그의 예비신랑은 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녔다고.
이정현은 이날 손편지로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라며 결혼 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것임을 밝혔다.
이정현은 지난 1996년 영화 ’꽃잎’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파격적인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노래로 ’와’ ’바꿔’ ’반’ ’미쳐’ ’줄래’ ’썸머 댄스’ 등과 같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200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 테크노 여전사로 사랑받았다. 또 그는 영화
한편 이정현은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두번할까요’(가제)와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 부산행 속편인 ‘반도(가제)’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