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효민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효민은 지난 20일 세 번째 미니앨범 ‘Allure(얼루어)’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앞세운 타이틀곡 ‘입꼬리(Allure)’를 통해 보다 매혹적이고 성숙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가운데 그녀가 코스메틱 브랜드의 런칭 전 과정에 참여한 행보는 ‘효민’이 가진 무한한 재능을 더욱 엿보이게 한다.
바로 K-뷰티 리딩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 색조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코디와 손을 잡고 새로운 아티스틱(Artistic) 코스메틱 브랜드인 ‘MINITT’(이하 ’미닛‘)을 오늘(25일) 런칭해 뷰티계에서도 효민을 만나볼 수 있는 것.
브랜드 네임 ‘미닛’은 ‘잠깐, 순간만으로도 MINITT의 매력에 빠지다’를 의미를 담은 효민의 ‘민’과 ‘MINUTE’의 합성어로 BI(Brand Identity)는 ‘MINITT’의 TT 두개를 연결하여, 효민의 이니셜 중 H처럼 보이도록 디자인 됐다. 또 효민의 트레이드 마크인 선홍빛 컬러를 그대로 녹여 아티스틱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브랜드 뮤즈인 효민이 브랜드 네이밍부터 상품 기획, 제품 제형, 패키지 디자인 등 전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만의 영감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에 효민은 “방송 활동을 하면서 수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