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한상진이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한상진은 9일 SNS를 통해 “행복하세요 둘째형 대풍형 진짜 결혼식 서프라이즈 휴가나온 막내 미풍이 10년만 솔약국집아들들 큰형님 옆 테이블 인사하러 가셔서 대풍 선풍 미풍 그느낌 그대로”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그는 “창욱이 말대로 솔약국 시즌2를”이라며 “송진풍 송대풍 송선풍 송미풍 손현주 이필모 한상진 지창욱 아직도 만남 그때 그 시절처럼 똑같네. 큰형은 어른들 챙기고 둘째 형은 막내 부르고 난 진행하고 막내는 계속 뛰어다니고. 여전히 호흡 잘 맞는 거죠. 우리 다시 만나는 날까지 건강합시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필모의 결혼식에 참가한 한상진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필모 한상진 지창욱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결혼식에 참가한 지창욱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한상진은 이날 결혼식을 올린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영상을 함께 올렸다.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손현주 이필모 한상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지난해 9월부터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 12월 말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