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하며 공식 팬클럽명을 공모한다.
하성운은 3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성운 공식 팬클럽 1기 모집 안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하성운은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저 하성운의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하게 됐습니다"라며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을 알렸다.
하성운은 "지금 되게 설레고 기대하고 있는데요. 저를 좋아해주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저는 여러분들과 많은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을게요. 그러면 또 만나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하성운의 공식 트위터에서도 이날 팬클럽 명과 공식 색상을 모집하기 시작했다. 팬들은 각자 원하는 이름과 공식 색상을 제보하며 하성운의 팬클럽 개설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하성운의 공식 팬클럽 가입은 오는 2월 1일 오후 8시부터 15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하성운의 공식 팬클럽 1기 모집에 팬들은 “알람 맞춰놓고 기다릴게요”, “다른 팬클럽에서 스카우트가 와도 거들떠 보지 않겠습니다”, “내일 이 분의 공식 팬이 된다니..감격”, ”내 인생에 이런 날이 오다니”, “좋은 이름 많이 제보
한편, 하성운은 지난해 12월 31일로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치고 가장 먼저 솔로활동에 나섰다. 지난 28일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공개한 하성운은 오는 2월 중 솔로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wjlee@mkinternet.com
사진|하성운 공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