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3월 세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스트로는 최근 SNS와 팬카페를 통해 ‘The 3rd ASTRO AROHA Festival [BLACK]’(더 서드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블랙])의 티저 이미지와 메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영화 ‘MEN IN BLACK’(맨인블랙)을 모티브로 어두운 밤하늘 속 찬란하게 빛나는 보라색 별들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총을 들고 서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 단단하고 다부진 분위기는 평소 아스트로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아스트로의 세 번째 팬미팅은 유료 팬클럽인 아로하 3기를 대상으로 3월 2일 총 2회에 걸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팬클럽 선예매는 1월 28일 월요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30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아스트로는 “일 년에 한 번뿐인 그날이 돌아온다”며 “아스트로와 아로하가 함께하는 이번 축제의 콘셉트는 블랙이다. 아스트로가 외계 침공으로부터 아로하를 지키기 위해 시크릿 에이전트가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스트로 만날 준비되셨죠? 기다릴게요”라고 팬미팅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아스트로는 지난 해 연말 콘서트를 시작으로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 그리고 세 번째 팬미팅까지, 팬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하
한편 아스트로는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