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배정남이라는 새로운 조합이 나영석PD 사단과 만나 새로운 히트 예능을 탄생시킬 수 있을까.
나영석PD는 장은정 PD와 공동 연출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유럽 하숙집’(가제)을 론칭한다. ‘유럽 하숙집’은 유럽에 하숙집을 열고 한국 젊은이에게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콘셉트다.
‘유럽 하숙집’은 촬영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화제를 모았다. ‘신서유기’ 시리즈를 시작으로 ‘삼시세끼’, ‘신혼일기’, ‘윤식당’, ‘알쓸신잡’ 등을 론칭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나영석PD의 새로운 작품이기 때문.
특히 ‘유럽 하숙집’에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배정남이 합류했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지난해 2015년 ‘삼시세끼-어촌편’으로 나영석PD, 장은정PD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장은정PD는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산체’의 주인으로 ‘산체 엄마’로 알려져있었다.
![]() |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이미 해외 촬영의 노하우를 익힌 나영석PD가 ‘하숙집’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받아들여서 어떤 풍성할 볼거리를 선보일지도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한편 ‘유럽 하숙집’의 편성, 촬영 장소 및 시기는 현재로서는 미정이다.
shiny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