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보나, 김주영으로 변신 사진=KBS2 ‘꿀잼 퀴즈방’ |
18일 방송되는 KBS2 ‘꿀잼 퀴즈방’에서는 ‘LaLaLove’로 컴백과 동시에 대세 아이돌로 등극한 우주소녀의 보나X수빈이 출연한다. 보나X수빈은 ‘꿀잼 퀴즈방’을 통해 그동안 신비한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란제리 소녀시대’와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 스타일을 보여주며 차세대 연기돌로 등극한 보나는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SKY 캐슬’ 속 김서형으로 빙의, 또 한 번의 센스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다고. 또한 수빈은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몰이중인 ‘외계인 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두 멤버는 “그동안 다른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과 다양한 매력들을 ‘꿀잼 퀴즈방’에서 모두 방출하고 갈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고.
‘꿀잼 퀴즈방’은 일반 퀴즈쇼와는 달리 최종 상금이 게스트 손에 달려있다. 기본 상금 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게스트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최종 상금이 ‘꿀잼 퀴즈방’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 전달된다. 또 최종 우승자 중 한 명을 뽑아 200
특히 이번 주에는 시청자들을 위해 우주소녀가 특별히 준비한, 칸 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작 ‘가버나움’ 영화 예매권 100장도 준비되어 있어 그야말로 혜자스러운 방송이 될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