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수연이 배우 이필모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서수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연커플 #연애의맛”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필모와 서수연의 흑백 웨딩화보가 담겼다.
턱시도를 차려 입은 이필모와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는 서수연은 서로를 마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의 표정과 다정하게 꼭 맞잡은 손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지난 1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준비기가 공개됐다. 이날 서수연은 웨딩 스냅 촬영을 위해 드레스를 입어 봤고, 이필모는 “아주 예쁘다, 수연이가 소화하는 게 탁월하긴 하다”며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각자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른 두 사람은 웨딩 스냅 촬영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달달한 눈빛을 주고 받으며 촬영을 이어갔다.
영상을 본 최화정은 “1회부터 시작해서 이렇게 된 게 신기하다”고, 박나래는 “사촌 오빠 결혼 보는 느낌이다. 내 가족이 연애하더니 결혼까지 하는 느낌이다”라며 신기해했다.
서수연이 직접 공개한 웨딩 사진에 누리꾼들은 “두 분 행복하게 사세요”, “눈부
한편, 이필모와 서수연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 오는 2월 9일 결혼식을 올린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서수연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