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김혜수 동생 김동희가 딸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는 가수 김창열의 생일파티가 공개됐다.
이날 김창열의 아내 장채희는 “남편이 생일상을 한 번 받아보고 싶다더라. 친구를 초대하는 생일잔치를 해본 적이 없다더라”라며 김창열의 생일상을 차리기 위해 아들 김주환의 친구 엄마들과 함께 진수성찬을 차렸다.
이어 김창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개그맨 한민관, 안일권, 손헌수, 김혜수의 동생인 배우 김동희가 왔다.
입이 떡 벌어지는 화려한 생일상에 안일권은 “이 정도 생일상이면 거의 고희연 수준이다”라고, 한민관은 “만약에 창열이 형님이 이 정도 상을 형수님한테 차려달라고 했다? 그건 이혼 사유다”라며 감탄했다.
김창열의 화려한 생일상만큼 김동희의 딸도 주목 받았다.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애교로 삼촌들의 마음을 홀린 김동희의 딸은 곧 파티의 주인공이 됐다.
김동희의 딸은 음식을 맛보며 “너무 맛있다”고 양 엄지를 치켜세우는 모습으로 삼촌들의 예쁨을 독차지했다.
특히 손헌수는 “너무 예뻐서 아역배우인 줄 알았다”고 감탄했
한편,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은 아빠들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하며 아빠들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