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이승윤X윤택, 허영지X허송연 자매, 이동준X이승준 형제가 ‘외식하는 날’에 합류한다.
SBS 플러스 ‘외식하는 날’ 제작진에 따르면 요즘 대세인 두 자연인 이승윤, 윤택은 자연음식만 먹다가 도시 음식으로 외식을 즐기러 간다. 이승윤과 윤택은 함께 도시 음식을 오랜만에 접하며 세련된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디저트 등에 영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 자연인 시절일 때 먹는 음식과의 비교 후기 등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티격태격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줄 형제, 자매의 생생 외식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허영지, 허송연 자매는 비슷한 듯 다른 성향으로 투닥거리는 모습에서 많은 자매의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동준, 이승준 형제는 미국 입맛의 두 사람이 생소한 한국음식을 만났을 때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이 접한 음식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4인 가족’ 외식의 대표주자 김지혜 박준형 가족, ‘부부’ 먹파이터 홍윤화 김민기, 효 먹방의 창시자 돈스파이크 모자
‘외식하는 날’ 원조멤버인 강호동, 김영철, 홍윤화, 김민기, 돈스파이크, 김지혜, 박준형, 배순탁, 데프콘과 함께 새롭게 출연하는 출연진들의 외식은 오는 15일 밤 9시 방송되는 ‘외식하는 날’에서 만나볼 수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