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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목식당 피자집 해명 불구 논란 계속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
‘골목식당’ 피자집 사장 황호준 씨는 7일 SNS를 통해 “우선 최근 방영되었던 회차에서 손님 응대와 업장의 위생 상태가 미흡하였던 점에 대하여 시청자 여러분에게 먼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개업한지 석 달이 채 안되었을 때 촬영 섭외가 들어와서 여러 가지 면에서 서투른 점이 부각될 수밖에 없었던 점에 대하여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지금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질타를 받고 있는 부분에 대해 사과했다.
황호준 씨는 방송 이후 불거진 금수저 논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가용이 없으며 과거에도 고가 외제차를 소유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며 ”마지막으로 저희 가게는 요즘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업소로 거듭나기 위해 음식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며 매일 매일 부단히 노력하고 있사오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현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청파동 편을 방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방송 분에서 피자집은 상권의 주 고객층인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신메뉴를 선보였지만 엉망진창으로 가게를 운영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피자집 사장님은 신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맛과 회전율 어느 것 하나 잡지 못했고, 식당을 방문한 시식단에게 40분 만에 첫 요리가 나가는가 하면, 불어터진 국수를 그대로 방치하고 이를 시식단에게 대접했다.
급기야 “오늘 시식하러 온 거 아니냐. 음식 드시고 평가를 좋게 해주면 된다”는 응대로 3MC를 경악시켰다. 특히, 시식단은 또 다른 음식 잠발라야는 먹지도 못했고, 결국 백종원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취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