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 신우가 오는 22일 군에 입대한다.
B1A4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자료를 통해 “신우가 최근 입영을 통보받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2019년 1월 22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에 따라 추후에 예정되어있던 해외 일정에 신우 군은 부득이하게 참석을 하지 못하게 되었다”면서 “신우가 국방의 의무를 건강하게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우는 2011년 B1A4 EP 앨범 ‘Let’s Fly’로 데뷔, ‘잘자요 굿나잇’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없구나)’ 등으로 사랑 받았다. 신우의 입대 전 공식 무대는 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B1A4 공식 팬미팅 ‘Be the one. All for one(비 더 원, 올 포 원)'이 될 전망이다.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트먼트입니다.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가수인 B1A4의 신우(본명: 신동우)군이 최근 입영을 통보받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2019년 1월 22일
이에 따라 추후에 예정되어있던 해외 일정에 신우 군은 부득이하게 참석을 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국내, 해외 팬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우 군이 국방의 의무를 건강하게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