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 이수 1위 축하 사진=인스타일 |
지난 2일 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엠씨더맥스의 정규 9집 앨범 타이틀곡 ‘넘쳐흘러’의 1위 소식에 기쁨을 전했다.
그는 “1위! 정말 기쁘다”라며 “저는 이번 엠씨더맥스 앨범에 보컬 디렉팅과 에디팅에 참여했고,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프리뷰를 만들어 제 나름의 선물을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이들이 열심히 노래를 만들고 불러온 것은 아마도, 애정의 마음으로 귀 기울여 주시고 속을 다 꺼내 힘찬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서가 아니었을까 감히 짐작한다”며 “그래서 저도 오랜 팬의 마음과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에게 무척 고맙다”고 전했다.
린은 “난 제 친구와 제이, 민혁이 참 자랑스럽습니다”며 엠씨더맥스에게 축하를 보냈다.
엠씨더맥스는 이날 정규 9집 ‘Circular’(써큘러)를 발매했다. ‘써큘러’의 타이틀곡 ‘넘쳐흘러’는 이수의 감성이 녹아든 가사와 섬세한 기타, 격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이별의 슬픔을 극대화한 곡이다.
이하 린 축하글 전문
1위! 정말 기뻐요. 저는 이번 엠씨더맥스 앨범에 보컬 디렉팅과 에디팅에 참여했고,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프리뷰를 만들어 제 나름의 선물을 하기도 했어요. 그간 함께 예민하고 긴장했던 탓인지 발매 시간을 기점으로 맥이 풀리고 어지러움이 몰려와 메이크업도 못 지우고 누워있답니다. 흐흐.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이들이 열심히 노래를 만들고 불러온 것은 아마도, 애정의 마음으로 귀 기울여 주시고 속을 다 꺼내 힘찬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