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탄소년단 안효섭, 이도현, 조현식과 인증 사진=안효섭 SNS |
1일 안효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긴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은 지난달 31일 ‘2018 SBS 연기대상’에서 함께 축하무대를 꾸민 배탄소년단 이도현, 조현식과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
SBS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큰 사랑을 받은 꿀잼 케미 조정부 삼총사 이도현, 안효섭, 조현식이 ‘2018 SBS 연기대상’의 스페셜 무대에서 대중들에게 새해 선물을 선사한 것.
안효섭은 “지난해는 기쁜 일도 많고 때론 마음이 미어지기도 하면서,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많은 날이 빠르게 흘러간 듯하다”라면 “어떤 일을 겪든 나중엔 자신에게 쌓여 결국엔 더욱더 성숙하고 올바른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는 경험들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황금 돼지 년에도 건강하시고 웃을 일이 많은 한 해였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이라며 시년인사를 전했다.
안효섭이 SNS에 올린 글 전문
지난해는 기쁜 일도 많고 때론 마음이 미어지기도 하면서,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많은 날이 빠르게 흘러간 듯합니다.
어떤 일을 겪든 나중엔 자신에게 쌓여 결국엔 더욱더 성숙하고 올바
모든 일 하나하나, 더 나은 자신을 위한 뜻깊은 선물로 잘 마무리하셨기를 바랍니다.
올해 황금 돼지 년에도 건강하시고 웃을 일이 많은 한 해였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Happy New Year!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