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는형님 종업식 사진=JTBC 아는형님 |
2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형님학교 2018년 종업식’으로 꾸며진다.
2018년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웃음을 선사했던 명장면이 다시 한 번 공개된다. 트와이스, 엑소, 김범수·거미 등 ‘일일 전학생’들이 선보인 화제의 무대 역시 한 번 더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형님학교 2018년 종업식 녹화에서, 형님들은 직접 뽑은 ‘2018년 최고의 명장면’을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면을 함께 살펴보며 ‘아는 형님’의 1년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당시 느꼈던 감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또 다른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종업식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준 깜짝 초대 가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형님들은 연말특집 답게 2018년 대미
한편, ‘형님학교’에서는 그 동안 ‘동선배’로 활약했던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그의 강력한 라이벌인 장성규 아나운서가 한 자리에 등장했다. 각자의 방식으로 ‘아는 형님’에서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 잠시 어색한 기류가 형성됐다는 후문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