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VAV, 유럽 앵콜 투어 성료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
VAV는 지난 8일부터 20일까지 독일 에센을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 체코 프라하, 독일 베를린, 헝가리 부다페스트 총 8개의 도시에서 ‘VAV 2018 MEET&LIVE IN EUROPE’(브이에이브이 2018 밋앤라이브 인 유럽)으로 약 5천 명의 현지 팬과 만났다.
이번 공연에서 VAV는 각 나라 7개의 언어로 유창하게 공연을 주도하는 가하면, 최근 발매한 크리스마스 싱글 ‘So In Love’(소 인 러브)부터 ‘Winter Breeze’(윈터 브리즈)의 여섯 명 버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enorita’(세뇨리따), 리더 세인트반의 자작곡 ‘I’m Sorry’(아임 쏘리)까지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특히 VAV는 ‘소원을 말해봐’ 게임과 포토타임, 커버곡 히스토리, 에피소드 등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코너들로 소통을 놓치지 않았으며, 20일 헝가리 부다페스트 공연에선 로우를 위해 준비한 팬들의 생일 파티 이벤트가 진행돼 특별한 추억까지 남겼다.
마지막 공연에서 VAV는 “유럽
유럽 팬들의 큰 사랑으로 앵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VAV는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