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애들’ 유재석 슬기 사진=JTBC ‘요즘애들’ |
2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애어른 6MC가 만나게 될 ‘요즘 애들’ 2기 후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 재미있고, 더 궁금한 ‘요즘 애들’을 선점하기 위한 6MC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6MC는 2기 후보의 영상이 시작되자마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2기 영상 후보에는 SNS부터 각종 언론매체까지 장악한 화제의 인물들이 대거 출연해 6MC를 행복한 고민에 빠트렸다.
특히 한 SNS 스타의 등장에 6MC 모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인기로 우리나라 3대 기획사인 SM, YG, JYP를 모두 섭렵한 것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8백만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 중인 ‘끝판 왕’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SM 소속인 슬기도 이미 알고있는 인물이며, SNS와 거리가 먼 어른MC들조차 “나 이 분 봤다. 직접 신청을 하셨다고?”라며 놀라워했다. 또한 그녀만큼 유명한 아버지가 공개되면서 또 한
이외에도 유재석, 김신영의 소개팅 경험담을 이끌어낸 신청자, MC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독특한 지원자들이 등장하면서 6MC 모두 가장 만나고픈 팀을 선택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