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꿀잼 퀴즈방’에 샘 해밍턴이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꿀잼 퀴즈방’은 샘 해밍턴과 함께하는 제작비 탕진 크리스마스 특집이 전파를 탄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14회 게스트인 샘 해밍턴은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 시청자들에게 아낌없이 상품을 쏴줄 예정이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커피 기프티콘과 영화 예매권, 그리고 치킨 쿠폰을 쏘는 것과 별개로, TV에 나오는 하트코드를 ‘잼 라이브’ 어플에 입력 하면 50인치 TV, 헤어드라이어, 영화 예매권 등 여러 대박 상품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게스트 손에 최종 상금이 걸려있는 ‘꿀잼 퀴즈방’은 기본 상금 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게스트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최종 상금을 획득할 기회
또한 최종 우승자 중 한 명을 뽑아 200만 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탈락했더라도 끝까지 TV와 잼라이브 앱을 시청하면 누구나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자세한 퀴즈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샘 해밍턴과 함께하는 제작비 탕진 크리스마스 특집은 21일 오후 8시 30분 ‘꿀잼 퀴즈방’으로 확인 가능하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