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어스 데뷔 콘서트 ‘마스터피스’ 개최 사진=RBW |
원어스(ONEUS)는 내년 1월 9일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콘서트 ‘MASTERPIECE’를 갖고 데뷔일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데뷔 첫 공식 활동의 포문을 열게 될 데뷔 콘서트 ‘MASTERPIECE’는 원어스(ONEUS)의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의 타이틀곡을 팬들에게 첫 공개하는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새해 선물 같은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특히 데뷔 콘서트 ‘MASTERPIECE’는 데뷔 프로젝트의 완결판으로, 원석의 모습을 보여준 ‘Special Party’ 공연을 시작으로 ‘GEMSTONE’, ‘Sparkling Piece’, ‘Piece of U’까지 점점 다듬어지며 빛을 내는 보석으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준 원어스(ONEUS)의 음악적 성장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더욱이 1년간 진행해 온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총 6번의 공연과 버스킹을 열고 실전을 통해 실력을 키워온 만큼 완성도 높은 무대와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원어스(ONEUS)는 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한편 원어스(ONEUS)는 내년 1월 9일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2019 첫 신상 보이그룹’으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