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너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새 싱글 ‘밀리언즈(MILLIONS)’ 발매를 하루 앞둔 위너의 D-1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는 마치 위너가 무대에 올라가는 뒷모습을 담은 모습처럼 보이며 ‘MILLIONS’ 발매를 하루 앞두고 신곡에 대한 긴장감과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위너의 새 싱글 ‘MILLIONS’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곡을 작사 작곡한 강승윤은 이번 신곡에 대해 “세상사람 모두는 사랑받을 이유와 자격이 수만 가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 곡은 젊음, 기분 좋음, 따뜻함”이라고 매력 포인트를 소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둔 위너는 내일 오후 5시 진행되는 V라이브 ‘MERRY MILLIONS DAY’ 컴백 카운트다운을 통해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2집 ‘EVERYD4Y’에 이어 송민호 솔로 ‘아낙네’로 저력을 뽐낸 위너는 약 8개월 만에 싱글 곡 ‘MILLIONS’로 돌아온다. 연말 선물 같은 신곡을 돌아오는 위너가 2018년 가요계 마지막 ‘위너’가 될 수 있을지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