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가 '2018 마마 프리미어 인 코리아(2018 MAMA PREMIERE in KOREA, 이하 2018 MAMA)’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 측은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이처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 ‘2018 MAMA’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사에서 하루는 “일본에서 MAMA 무대에 오르는 것이 꿈이었다”며 “많이 긴장되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이번 무대에 대한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이어 네이처의 막내 유채와 선샤인이 키 대결을 하는 장면, 새봄과 루가 애정 표현을 하는 장면에서는 멤버들 간의 끈끈함과 친근함을 엿볼 수 있다.
공연이 끝난 직후 숨이 가뿐 채로 아직 무대의 여운에서 벗어나지 못한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현장의 생동감이 그대로 전달된다. 해당 영상은 무대 이후 방송 모니터링을 하는 네이처의 모습과 환하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네이처는 지난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관에서 진행된 '2018 MAMA’에 여자 신인상 후보로 출격해 데뷔 곡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
한편 네이처는 오늘(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출연 등 각종 음악방송 및 행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