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보이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특급 팬사랑을 선보였다.
강다니엘은 10일 생일을 맞았다. 이에 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세계 곳곳에서 강다니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가 펼쳐졌다. 국내를 포함해 미국 뉴욕, 중국 상하이,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일본 등에 강다니엘 생일 광고가 걸렸다.
전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축하를 받고 있는 강다니엘은 23번째 생일을 맞아 가장 먼저 팬들을 떠올렸다. 10일이 되지마자 워너원 공식 팬카페에 팬들을 위해 손수 만든 영상을 공개한 것. 영상에는 데뷔 이후 워너블(워너원 팬클럽 이름)에게 받은 사랑을 언급하며 고마움을 표현하는 강다니엘의 고백이 담겨있다.
강다니엘은 “갑자기 쏟아진 많은 관심이 신기하기도 어렵기도 했다. 옛날에는 제가 이런 엄청난 일들을 해내리라고는 전혀 생각 못했다”고 데뷔 이후 얻게 된 뜨거운 인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워너블을 향해 “진심으로 고마워요 워너블. 청춘의 한 페이지를 채워줘서”라며 이날 있을 깜짝 이벤트를 예고해 팬들을 감동하게 했다.
이후 워너원 공식 트위터에는 “다니엘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모든 워너블 여러분. 팬 여러분께 감사의 뜻으로 다니엘이 음료를 준비했습니다”라는 공지가 올라왔다. 강다니엘은 약 400여명의 팬들에게 음료를 선물했다.
![]() |
생일에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나선 강다니엘의 특급 역조공 이벤트에 팬들은 “강다니엘 생일인데 내 생일보다 더 기쁘다”, “마음씨도 어쩜 그리 예쁜지. 생일 축하해”, “저런 신박한 생각은 어떻게 했을까요. 팬 사랑도 톱스타 답네요”, “이래서 내가 강다니엘에서 못 빠져 나오지. 언제나 함께하자”, “이른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이날 오후 7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관에서 열리는 ‘2018 MAMA PREMIERE in KOREA’에 참석할 예정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