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우새 출연 소감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초 '여자 미우새'로 출연한 홍진영과 함께 친언니 홍선영 씨가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후 다음 날까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 '홍진영' 등이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홍선영 씨는 동생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뜻밖에도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사실 전혀 기대도 안 했고, 괜히 저 때문에 동생에게 피해가 갈까봐 출연 고민도 많이 했지만 이렇게 많이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한 계기에 대해 "(진영이와는) 단 한 번도 떨어져 살아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진영이에게 섭외가 들어왔을 때, 언니랑 같이 사는데 언니 없이 나가면 시청자들에게 거짓말을 하는 게 된다는 동생의 말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어 "그냥 편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생각했고, 시청자분들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현실자매들의 일상적인 모습에 재밌게 봐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미우새' 방송
한편 홍자매의 마트 나들이와 요리하는 모습이 담긴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25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