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편집자 주>
↑ 세븐어클락 정규 사진=포레스트 네트워크 |
[MBN스타 신미래 기자] 세븐어클락 정규가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정규는 무뚝뚝한 부산사나이로 보이지만 알고 보면 정이 넘치고, 센스가 넘치는 것이 매력이다. 한겸이 노래를 만들고 제일 많이 들려주는 멤버인 정규는 리액션 부자이기도 하다. 또한 스포츠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지만 정작 잘하는 스포츠는 없는 허당미도 보유하고 있다.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정규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Q. 이름의 의미는요? 정규, 다스릴 정(政), 별 규(奎). 별을 다스리는 사람이 되라는 의미입니다.
Q. 혈액형은요? O형
Q. 고향은? 부산입니다^^
Q. 가족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외동입니다. 외롭지 않아요.ㅎㅎ
Q. 나의 강점을 소개해주세요. 강점은 끓어오르는 에너지와 정이 많아요.
Q. 쉴 때는 하루를 어떻게 보내나요? 야구를 보거나 생각을 많이 합니다.(자아성찰??)
Q. 취미가 뭔가요? 야구, 축구, 농구 시청, 영화 보기.
Q. 좋아하는 색은? 빨간색입니다.
Q. 최근 가장 즐겨듣는 노래는? ‘Nothing better’, 저희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인데, 가장 많이 듣고 있어요.
Q. 자신의 노래 중 한 곡 추천하자면? 이유도 알려줘요! ‘Halley’ 추천 드립니다. 비트도 트렌디하고 곡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Q. 남들이 모르는 자신의 신체의 비밀 하나만 알려줄 수 있나요? 팔에 상처가 나 있는데 하트 모양이에요.
Q. 인생에 터닝 포인트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까요? 2015년이 저의 터닝포인트입니다. 연습생 시작한 년도입니다.
Q. 요즘 즐겨먹는 음식은? 김밥을 많이 먹고 있어요.
↑ 세븐어클락 정규 사진=포레스트 네트워크 |
Q. 다이어트 중이라면 현재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치킨이랑 단팥빵
Q. 팬으로서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나요? 식케이 선배님, 주헌 선배님.
Q.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자기 전에 하루를 어떻게 보냈나 생각할 때 가장 행복합니다. 식사 시간도 너무 좋아요.
Q. 자기 전 가장 마지막에 하는 일은? 뉴스를 보거나 내일 일어나야 할 시간을 꼭 되새기고 잠에 듭니다.
Q. 얻고 싶은 수식어가 있나요? 부드러운 정규
Q. 나만의 소확행은? 제가 응원하는 야구팀이 이기면 하루가 기쁩니다.
Q. 노래방 18번은 무엇인가요? Metallica ‘Master of puppets’. 헤비메탈록 좋아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은? 팥이 들어간 음식을 다 좋아합니다. 싫어하는 음식은 없어요.ㅎㅎ
Q.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있나요? 겨울 빼고 다 좋습니다.
Q.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나요? 야구 보면서 푸는데 야구 때문에 다시 (스트레스) 쌓이면 영화를 봅니다.
Q. 평소 습관이나 버릇이 있나요? 혼잣말을 많이 하고 코를 많이 만져요.
Q. 가수가 되지 않았으면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스포츠 관련된 직업을 하고 있었을 것 같아요.
Q. 여동생이 있다면 그룹 멤버 중 누구에게 소개를 시켜주고 싶나? 태영이. 너무 듬직하고, 정직하고 착한 친구여서.
Q. 나중에 자식에게 이것만큼은 물려주고 싶은 것은? 어릴 때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과 나의 앨범들.
Q. 원하는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무엇을 제일 갖고 싶은가요? 살 안찌는 능력이랑 어디든지 갈 수 있는 능력
Q. 어디로든지 여행을 갈 수 있다면 가장 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미국. 너무 가고 싶어요.
Q. 5년 전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그때 힘든 일을 겪은 게 지금 도움이 많이 돼. 잘 견뎌줘서 고마워.
Q. 10년 뒤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대중들에게 익숙한 연예인이
Q. 자신을 한 단어로 정의한다면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에너지
Q. 팬들에게 듣고 싶은 이야기는? 오늘도 멋져. 멋지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좋습니다.
Q.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한 마디해주세요. 고맙고, 또 고마워요. 이번 활동 재밌고 신나게 할게요. 우리 같이 청춘을 불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