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이시원이 ‘문제적 여자’ 등극 인증샷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는 추석특집 ‘문제적 여자’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이시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지성과 미모를 뽐냈다.
이날 이시원은 특유의 날카로운 추리력을 드러냈다. 간발의 차이로 첫 문제의 정답을 놓친 이시원은 이어진 ‘나의 이름’ 문제에서 조심스럽게 정답을 외치며 완벽한 해석과 깔끔한 설명으로 문제를 맞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수리력을 필요로 하는 ‘멘사 수학 퍼즐’ 문제에선 폭풍 추리와 함께 완벽한 정답과 풀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두가 고전을 면치 못하던 ’20코인’ 문제에서 자신만만하게 정답을 외친 이시원은 “무작위로 동전을 20개 뽑고, 20개를 뒤집는다”는 황당한 답변을 제시, 제작진이 증명을 요청하자 이를 정확하게 증명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유의 시원시원한 문제 풀이와 문제를 향한 남다른 향한 집념으로 3문제를 맞힌 이시원은 모두가 인정하는 ‘문제적 여자’에 등극했다.
맹활약을 펼친 이시원은 ‘문제적 여자’ 등극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시원은 우승 트로피인 ‘문순이’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한 미소로 현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이시원은 보는 이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이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게스트가 문제적 남자로
하반기 기대작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이수진 역에 캐스팅된 이시원은 오는 11월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