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볼빨간 당신’ 김민준 문가비 사진=‘볼빨간 당신’ |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이 붕어빵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가슴 따뜻한 부모님과 함께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 삼남매로 등장, 특별한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볼빨간 당신’ 출연진 중 빼놓을 수 없는 멤버는 막내 문가비다. 첫 방송부터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문가비는 스타일리시한 외모와 반전되는 귀여운 막내 면모를 선보이며 ‘볼빨간 당신’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녀의 솔직한 매력이 MC 및 게스트들의 마음도 사로잡은 것이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 당신’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핑크빛 기류가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주인공은 문가비와 김민준.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토크를 이어가던 중 두 사람 사이에 자연스럽게 소개팅 분위기가 형성된 것이다.
“요리 잘하는 남자 좋아하나?”, “노래 잘하는 남자 좋아하나?” 등 문가비를 향한 MC들의 이상형 질문에 김민준이 즉각 반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문가비 역시 웃음을 감추지 못해 급기야 프로그램 제목처럼 볼이 빨개진 두 사람에게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고.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세 명의 MC들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줬다. 홍진경은 “국수 먹나요”라며 심각하게 고민했고, 오상진은 본인이 부끄러워한 반면, 대놓고 ‘절대 안 돼’를 외친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MC 이영자다.
이영자는 “나는 절대 반대”, “국수 끊어버리
과연 김민준과 문가비를 둘러싼 핑크빛 기류는 어떤 결말을 맺게 될까? MC 이영자의 귀여운 질투는 어떤 웃음을 선사할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볼빨간 당신’ 3회는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