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 엔플라잉, 냐인뮤지스, 임팩트, VAV 추석 맞아 인사 |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추석을 맞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는 “작년 추석에 이어 이번 추석도 저희와 보내게 됐는데 좋으시죠? 고향 가시는 길 운전 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저희 골든차일드는 어김없이 이번 추석에도 골드니스들과 함께 즐길게요!! 그럼 행복한 추석과 함께 골차하세요”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어린 추석 인사를 덧붙였다.
이어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한복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 아이즈원, 공원소녀, 네이처, 로시, 지한솔 추석 인사 |
프로미스나인은 “오랜만에 가족들 만나러 가는 길에 저희 프로미스나인의 ‘두근두근’ 들으면서 가시면 조금 더 즐겁고 설레는 귀향길 될 거라고 약속드린다. 저희 노래 ‘두근두근’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귀향길 되시기를 바란다”며 환한 미소를 뽐냈다.
그룹 VAV는 소원을 비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셨으면 좋겠다”며 “귀경길에는 VAV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안전 운전하세요”라고 인사했다.
또 멤버 에이노는 깜짝 절을 통해 발랄한 인사를, 제이콥은 중국어로 짧은 인사를 전해 해외 팬들을 향한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로시는 단아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자아내는 한복을 입고 "추석 연휴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그리고 임팩트는 "넉넉하고 풍요로운 보름달처럼 온 가족 건강하고 원하시는 소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드시며 몸도 마음도 즐거운 추석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임팩트와 같은 소속사인 나인뮤지스는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가족 분들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보름달처럼 밝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라며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을 기원했다.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최종 순위6위에 오르며 그룹 ‘유앤비’로 발탁돼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받은 뉴키드 지한솔은 붉은색 빛깔의 한복을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었다. 지한솔은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추석에는 일본에서 유앤비 공연을 하며 보내게 됐는데 팬 분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행복해요”라고 덧붙이며 일정을 공개했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더보이즈는 추석메시지 영상과 한복사진을 공개,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에 앞서 기분 좋은 추석인사를 전했다. 올 추석,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 활동으로 휴일도 자진 반납한 채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더보이즈는 바쁜 와중에도 팬들을 위한 스페셜 ‘추석 콘텐츠’를 깜짝 제작, 특별한 추석선물을 선사한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각기 다른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눈부신 비주얼의 ’꽃선비’로 변신,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훈훈한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추석메시지 영상에서 우렁찬 단체구호를 외친 더보이즈는 "풍성한 한가위가 돌아 왔습니다"라고 한 목소리로 인사를 전했다. 리더 상연은 "2018년 한가위, 오고 가는 귀성길 꼭 안전운전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엔플라잉은 2018년 추석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엔플라잉은 “무탈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추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큰집에 가서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싶다(이승협)” “근 손실을 막기 위해 집 근처 헬스장에 가겠다(권광진)” “집에 가서 고양이들에게 파묻혀 지낼 예정이다(차훈)” “연휴에 만화카페에서 여유 시간을 즐기고 싶다(김재현)” “추석하면 송편. 꿀 송편 많이 먹고 올 거다(유회승)” 등 각자 유쾌하고 소소한 연휴 계획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아이즈원은 “유난히 더웠던 여름도 가고 날씨도 선선해지는 걸 보니까 이제 정말 가을이 된 것 같다”라며 “가을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이 있는 계절이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예쁜 송편도 만들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 여러분 모두 안전운전하세요”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가득 담은 추석인사를 마무리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공원소녀는 “데뷔한 후 처음으로 맞는 명절이라 그런지 이번 추석은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다. 오랜만에 한복도 입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기분 좋다”며 “이제 곧 시작되는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고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데뷔 전부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희 공원소녀도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 선보이면서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네이처의 ‘보컬라인 기둥’인 채빈은 “저희가 데뷔하고 첫 한가위를 여러분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고, 이어 네이처의 막내 선샤인이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은 조심히 즐겁게 여행 다녀오시고, 고향 내려가시는 분들은 귀향길 조심히 다녀오세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