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소리 소리 사진=몰레엔터테인먼트 |
소리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싱글 ‘Touch’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신곡 ‘Touch’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댄스 장르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프로듀스팀 가면라이더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소리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번 곡 활동을 통해 기존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특히 Mnet ‘쇼미더머니 시즌4’ 우승자 베이식(BASICK)이 랩피처링 작업에 참여, 곡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소리만의 섹시함을 가득 담아내며 음원과 함께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 앨범 재킷 촬영부터 의상까지 국내외 최고 실력파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타이틀곡 안무는 1Million Dance Studio 최효진이 담당했으며,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아울러 해외스타들의 무대의상으로 유명한 Atsuko Kudo가 커스터마이징한 라텍스 의상을, 그리고 일본국내 사진집 판매기록을 세운 인기 포토그래퍼 Nakamura Kazutaka가 재킷 사진 촬영을 담당했다.
소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바뀐 환경 속에서 적응하며, 연습생 기간 동안에 너무나도 부족한 저였지만 많은 것들을 배우며 깨닫고 성장했다. 모든 일들을 돌아보면 제겐 너무나도 값진 시간이었고, 저를 더욱 단단하고 강건하게 만드는 훈련이었다”며 “이제는 제 자신을 더욱 믿기로 했다. 지금까지, 그리고 지금도, 앞으로도 저는
한편 앞서 두 번째 솔로 곡 ‘슈가케이크’를 발표한 코코소리 멤버 코코는 이날 첫 음악방송에 출연, 두 멤버 동시에 솔로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