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스48 이가은 사진=이가은 인스타그램 |
이가은은 2일 자신의 팬페이지 ‘가은아닷컴’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가은은 “이렇게 프로듀스48을 통해서 다시 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서 기뻤고 무대에 다시 설 수 있는 게, 여러분과 다시 만날 수 있는 게 너무 행복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감사하다는 말로는 다 표현이 되지 않을 만큼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에게는 행복한 순간들이었는데.. 여러분은 저를 응원해주시다가 상처받는 순간들도 있으셨죠..? 촬영을 하는 동안 저보다도 더 마음 고생하셨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끝까지 믿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가은은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포기없이 계속 파이팅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저의 팬이 되어주셨으니 저는 여러분의 자랑스런 이가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이가은은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맹활약했다. 그러나 데뷔조인 마지막 최종 12인 안에는 들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다.
다음은 이가은의 입장 전문.
저의 팬이 되어주신 깡닷여러분께 오랜시간동안 기다려달라는 말 밖에 할 수 없는게 항상 죄송했는데..
이렇게 프로듀스48을 통해서 다시 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서 기뻤고
무대에 다시 설 수 있는게, 여러분과 다시 만날 수 있는 게 너무 행복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찬 무대였어요!?
감사하다는 말로는 다 표현이 되지 않을 만큼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에게는 행복한 순간들이었는데.. 여러분은 저를 응원해주시다가 상처받는 순간들도 있으셨죠..?
촬영을 하는 동안 저보다도 더 마음 고생하셨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끝까지 믿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시는 한마디한마디가 저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아마 상상하지 못하실거에요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포기없이 계속 화이팅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저의 팬이 되어주셨으니 저는 여러분의 자랑스런 이가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