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축구 금메달 축하 사진=류준열, 한지민, 박신혜, 권혁수 DB |
소문난 축구 덕후인 배우 류준열은 1일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손흥민 선수의 사진과 함께 “아시아의 호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류준열은 손흥민 선수와 절친한 사이로,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왔다.
권혁수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대들은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선수들과 응원해주신 많은 모든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정말 잊을 수 없을 거예요! 대한민국은 오늘 승리했습니다! 네 이겼습니다! 행복한 밤입니다 ♡ #대한민국”라고 감격스런 소감을 전했다.
한지민 또한 한국 축구 금메달에 감격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꺄아아아~~ 대~한민국~ #대한민국 #금메달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일전 축구 중계 인증샷을 올렸다.
정가은은 “정말 잘 뛰어주었어요 모든 선수들~~~ #2018아시안게임 #대한민국화이팅 #멋지다 #감동 선수들 우는거보고 소이도 따라 움. 귀여워“라며 마지막까지 최선
이 밖에도 배우 박신혜, 윤보라, 개그맨 지석진, 래퍼 키썸, 아나운서 장성규 등이 한국 축구 금메달을 축하했다.
한편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님은 1일 인도네시아 치비농에 위치한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일본과의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에서 2-1로 승리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