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 액션 모바일 영화 '독고 리와인드' 티저가 공개되며 기대가 더해졌다.
시리즈 주간 500만 뷰, 누적매출 23억 원을 돌파하며 2016년에는 단행본까지 발행됐을 만큼 전설적인 웹툰 ‘독고’. 이토록 많은 사랑을 받은 강렬한 작품 ‘독고’와 다수의 영화 제작에 참여한 제작진이 만나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를 탄생시켰다.
9월 7일 오픈 되는 ‘독고 리와인드’(각본 오영석, 이세운/연출 최은종)가 서서히 베일을 벗기 시작하면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독고 리와인드’를 이끌어갈 주인공 보이그룹 엑소 세훈과 걸그룹 구구단 강미나의 강렬한 스틸에 이어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기 때문.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감각적이고 짜릿한 액션을 예고한 만큼 반응 역시 폭발적이다.
◆ Stylish – 액션도 영상미도 감각적인,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타일리시 모바일 무비
전에 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한 액션 모바일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을 열광하게 만든 ’독고 리와인드’. ‘독고 리와인드’는 감각적인 액션과 영상미로 화면을 가득 채워 대중을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다수의 영화를 제작한 제작진이 참여해 그 영상미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 Speedy – 리얼 액션의 스피드,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속도감
원작 웹툰 ‘독고’가 액션 학원물인 만큼 프리퀄인 ‘독고 리와인드’에서도 화끈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 액션이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만큼 ‘독고 리와인드’는 속도감 넘치는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Spectacle – 그저 그런 학원액션물과는 차원이 다른, 스펙터클한 사이즈
‘독고 리와인드’는 휘몰아치는 이야기 전개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시청자를 들었다 놨다 하는 이야기 흐름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 장면, 그 속에서도 꽃피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꽉 채워진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는 오는 9월 7일 금요일 카카오페이지와 옥수수에서 볼 수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