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VAV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
VAV는 지난 17일 저지시티(JerseyCity)와 19일 애틀란타(Atlanta), 21일 달라스(Dallas), 23일 시카고(Chicago)에서 ‘VAV 2018 MEET & LIVE TOUR IN US’(브이에이브이 2018 미팅 &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 투어를 진행했다.
앞서 진행했던 브라질, 유럽 투어와는 달리 VAV는 이번 미국 투어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미공개 곡 무대부터 즉석에서 선보인 빌보드 차트 메들리, 화려한 퍼포먼스 등 오로지 팬들을 위한 공연을 진행한 VAV는 애틀란타 공연 당시 좌석 관람이었지만 올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이례적인 일까지 겪으며 현지의 인기를 실감했다.
특히 VAV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Q&A 코너는 물론 ‘소원을 말해봐’, ‘픽어포즈 스냅샷’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팬들 또한 멤버 에이스와 제이콥의 생일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펼쳐 서로에게 뜻깊은 공연을 완성시켰다.
꾸준하게 팬덤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VAV는 ‘VAV 2018 MEET & LIV
VAV 소속사 측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으로 미국 투어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VAV는 해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하게 만들 예정이며, 국내 컴백을 위한 준비도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