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아이돌' 뮤직비디오/사진=빅히트 제공 |
방탄소년단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한국 가수 최단 시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신기록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는 공개 6시간 35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경신했습니다.
‘아이돌(IDOL)’은 어제(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6시간 35분만인 25일 오전 12시 35분경 조회수 2000만건을 넘었습니다.
앞서 어제(24일) 오후 10시 16분경에는 공개 4시간 16분 만에 1000만건의 조회수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한국 가수 사상 가장 빠른 조회수로, 지난 5월 ‘FAKE LOVE’로 세운 한국 가수 최단 시간 기록(4시간 55분)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를 공개했습니다.
타이틀곡 ‘IDOL’은 멜론, 엠넷, 벅스 등 국내 8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했으며, 수록곡들을 10위권 안에 줄세우기 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 '아이돌' 뮤직비디오/사진=빅히트 제공 |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늘(25일)과 내일(2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LOVE YOURSELF’ 서울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