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두준 입대 사진=DB |
윤두준은 최근 입대 영장을 받고 24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자대에 배치돼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윤두준의 입대 소식은 이틀 전인 지난 22일 갑작스레 전해졌다. 윤두준이 의무경찰 합격자 추첨에서 탈락해 급하게 입대준비를 하게 된 것. 그는 출연 중인 드라마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촬영을 급하게 마무리 짓고 입대하게 됐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윤두준군의 입영소식에 많이 당황하시고 놀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 받아 많이 놀랐지만, 그래도 윤두준 군 본인의 바르고 강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 윤두준 입대 사진=윤두준 SNS |
윤두준은 군입대 심경을 담은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하루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가장 속상하고 마음에 걸리는 건 여러분들한테 제대로 된 인사도 못드리고 떠나는게 마음이 너무 아프다. 이제 저의 인생 챕터 3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신 우리 멤버들, 가족들, 친구들, 회사 식구들,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 너무나 죄송하고 감사드린다”라며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을 전한 것에 미안함을 전했다.
‘식샤를 합시다3’ 측은 윤두준의 입대로 16회 편성을 14회로 변경했다. 드라마 측은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라며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윤두준은 이날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팬들에 인사를 건넸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다 친구들이 마음 받아간다!!!!”라는 글과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두준의 짧게 깎은 머리가 눈길을 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