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희은이 신곡 '늘 그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양희은은 14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14년부터 시작한 양희은 콜라보 프로젝트 '뜻밖의 만남' 아홉 번째 신곡 '늘 그대' 음반 메이킹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뜻밖의 만남' 아홉 번째 주인공은 성시경이다. 지난해 악동뮤지션과의 깜짝 콜라보 이후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양희은의 신곡 '늘 그대'에서 성시경은 프로듀서, 작곡가, 코러스로 참여했다. 작사는 심현보가 맡아 특별한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이승환, 윤아, 10cm, 볼빨간사춘기 등의 뮤직비디오로 주목 받아온 비하인드더씬의 이래경 감독이 맡아 영화 같은 스토리와 감각적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양희은은 2014년부터 '뜻밖의 만남'이란 프로젝트로 신곡을 선보였다. 협업 뮤지션이 단순한 듀엣이나 피처링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작사·작곡·프로듀싱 등을 함께 하는 방식으로 윤종신, 이적, 이상순, 김창
양희은 '뜻밖의 만남' 아홉 번째 '늘 그대'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양희은은 10월 20일 세종문화회관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랜만에 전국 투어 공연에 나선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