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슈퍼주니어 컴백 동시 홈쇼핑 ‘슈퍼마켓’ 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슈퍼주니어는 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Lo Siento’(로시엔토) 뮤직비디오도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Lo Siento’ 뮤직비디오는 첫 눈에 반한 남녀가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시간을 보내자는 도발적인 가사 내용을 토대로, 강렬한 비비드 컬러와 화려한 네온사인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영상미를 그려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이날 오후 10시 45분부터 총 1시간 가량 CJ오쇼핑 슈퍼주니어 전용 홈쇼핑 채널인 ‘슈퍼마켓’에 출연한다.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데일리 셀프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바자르’의 마스크 팩 판매와 함께 이색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 판매수익금 일부는 슈퍼주니어 팬클럽인 ‘E.L.F.’(엘프)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11월 정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