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퍼펙트 매진'을 기록한, 그룹 뉴이스트W의 단독 콘서트가 16일 베일을 벗는다.
뉴이스트W는 이날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월 예매 오픈 직후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뉴이스트W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짐작하게 하는 공연이다.
이번 'DOUBLE YOU'는 꿈 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멤버들은 단체 무대를 비롯해 라이브 밴드, 솔로 무대 등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하며 구슬땀을 흘려왔다.
특히 이들은 뉴이스트W만의 또 다른 색을 보여줌과 동시에 두 배(double)로 성장한 모습을 예고, 늦깎이 전성기를 맞아 계속해서 성장하고 전진해가는 현 주소를 유감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뉴이스트W는 2012년 데뷔한 그룹 뉴이스트 멤버 중 워너원 활동 중인 황민현을 제외한 JR, Aron, 백호, 렌으로 구성된 팀이다. 지난 여름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대세 그룹으로 떠오른 이들은 그 해 7월 싱글 앨범 '있다면'을 시작으로 10월 EP 'W, HERE'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왔다.
![]() |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