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늘(28일) 오후 6시 효린과 컬래버레이션 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갓세븐 SNS 채널 및 유튜브에 새 앨범 'EYES ON YOU'의 선공개곡 '너 하나만(feat.효린)' 메이킹 영상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메이킹 영상 속 갓세븐과 효린은 JYP 녹음실에서 녹음을 하면서 곡 작업에 집중하는 모습과 함께 넘치는 힘을 뿜어냈다.
영상 후반부에는 갓세븐이 피처링을 담당한 효린에게 박수갈채를 보내는 모습이 나오면서 '너 하나만'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갓세븐과 효린은 지난해 11월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서 효린과 창모의 '블루문(BLUE MOON)'으로 특별 컬래버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너 하나만'으로 더욱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업
'너 하나만'은 '난 너 하나면 돼 다른 건 보이지도 않아'라는 후렴 가사처럼 오직 한 사람만을 바란다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알앤비 팝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갓세븐 멤버들이 랩, 보컬 등 각자의 파트에서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과시하며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갓세븐이 다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기는 2014년 데뷔 후 처음이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에 이어 다음 달 12일 발매하는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