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이 그룹 엑소(EXO) 카이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 합류한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김명민(송현철A), 김현주(선혜진), 라미란(조연화), 고창석(송현철B)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카이가 합류, 매력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구축하며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있다.
극 중 카이는 메신저 ‘아토’로 변신, 송현철A(김명민)와 송현철B(고창석)의 삶에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이를 바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아토’는 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빼어난 외모의 소유자. 엑소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의 여심을 사로잡은 카이와 200% 일치하는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여성 시
앞서 드라마 ‘안단테’에서 반항기 있는 18세 고등학생 역을 진정성 있게 표현해내며 성공적인 공중파 데뷔 신고식을 치른 카이가 ‘아토’에 어떤 색깔을 덧입혀 표현해낼지 그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라디오 로맨스’ 후속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