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미스티'로 완벽하게 컴백한 배우 김남주가 관능적인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김남주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한 '스타일 조선일보' 매거진 화보가 21일 공개됐다.
김남주는 최근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를 통해 안방극장에 더 이상 완벽할 수 없게 컴백했다. 불안함과 카리스마가 교차하는 연기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빛나는 스타일링으로 여성시청자들 사이에 연일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남주는 늘씬한 몸매를 가감 없이 드러낸 보랏빛 드레스로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으며, 관능적이면서도 지적인 슈트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김남주가 입고, 바르고 나오기만 하면 온라인카페와 SNS 등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며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은 19일 출시된 데코르테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완성했으며 깨끗하면
서도 빛나는 피부와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화사한 립 메이크업으로 화보 컷마다 다른 매력을 선보여 관계자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김남주의 매력적인 화보는 21일 발행되는 '스타일 조선일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스타일조선일보, 코스메 데코르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