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식당2’ 사진=tvn |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tvN ‘윤식당2’ 공동인터뷰에는 나영석PD, 이진주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윤식당2’는 지난 5화를 통해 평균 16%, 최고 19.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 tvN 예능 시청률의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와 관련해 앞서 이서진은 ‘윤식당2’ 시청률이 15%를 돌파할 시 ‘윤식당’ 시즌3를 공약으로 내건 바 있다.
나영석 PD는 “이서진 씨가 평소 문자를 잘 안하는데 시청률 15%가 넘은 날 오랜만에 문자를 보냈다. ‘시즌3 준비하자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나 PD는 “이서진 씨도 출연진이라 높은 시청률에 기분이 좋았을 거다. 저희도 물론 좋지만 시즌2가 방송중인 상황이고, 프로그램 준비기간이 굉장히 오래 걸린다”고 말했다.
또한 “답사도 면밀히 해야 하고 해외 촬영이라 여러 고려해야할 변수가 많아서 당장은 구상을 하지는 않고 기쁜 마음으로 ‘해야지’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