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윤도현이 신곡 ‘널 부르는 노래’, ‘감기’로 컴백한다.
윤도현은 오는 22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널 부르는 노래’와 ‘감기’ 음원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윤도현은 각 곡의 예고 격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도현의 신곡 ‘널 부르는 노래’는 가수 임현정이 작사, 작곡, 편곡한 곡이다. 윤도현은 임현정과 함께 호흡을 맞춰 공동 프로듀싱에 나섰다.
곡에 참여한 연주자들도 굵직하다. 들국화, 봄여름가을겨울 등 굵직한 뮤지션들과 함께 꾸준히 활동해 온 베이시스트 민재현이 연주와 디렉팅에 참여했고, 기타 연주는 아이엠낫, 메이트 등의 밴드 활동과 이적의 세션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임헌일과 현재 한국 최고의 스튜디오 세션인 기타리스트 홍준호가 참여했다. 또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음악적인 드러머로 손꼽히는 신석철이 드럼 연주를 했고, 싱어송라이터 나원주가 어쿠스틱 피아노를 연주했다. 키보드와 프로그래밍은 박만희, 한국에서의 레코딩은 바이브 스튜디오의 오현석 엔지니어와 정모연 어시스턴트 엔지니어가 함께 했다.
스트링 오케스트라 편곡은 일본 최고의 뮤지션 타마키 코지 등과 작업했던 일본의 베테랑 편곡자 야마시타 코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