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 사진=발칙한 동거 방송 캡처 |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의 허당미 가득한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윤정수, 육중완이 망원동 나들이에 이어 가평으로 여행을 떠나며 한층 친밀해진 모습으로 형제 케미를 뿜어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에 다섯 동거인이 폭소를 만발하는 자세로 탁구와 씨름 대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이 두 손으로 머리를 잡고 온몸으로 좌절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생애 처음으로 탁구에 도전했는데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스매싱을 선보여 동거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그러나 강다니엘이 날린 탁구공은 그대로 탁구대에 패대기쳐졌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반면 김재환은 강다니엘과 다르게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해맑은 미소를 짓던 김재환은 탁구채를 잡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뿜어내며 숨겨진 탁구 실력을 발휘해 탁구 신동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그의 탁구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옹성우가 ‘옹허당’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옹성우는 날아오는 탁구공을 받아 치기 위해 온 몸으로 ‘바보 탁구’를 선보이며 반전미 넘치는 실력을 보였
또한 육중완이 눈밭에서 옹성우를 번쩍 들어 올리며 씨름 대결을 펼치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돼 옹녤환의 허당미 넘치는 반전 모습은 어떨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