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V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
19일 소속사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로 컴백하는 VAV(세인트반, 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의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신체 비율이 돋보이는 단체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VAV의 이번 콘셉트 이미지 촬영은 매거진 '하이컷'이 기획하고 위너, 워너원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을 진행해 온 포토그래퍼 JDZ Chung이 함께 진행했다.
그는 ‘빛’이라는 주제를 총 3개의 콘셉트로 나눠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간의 주목 또는 관심’이라는 의미를 담은 스팟라이트(SPOTLIGHT), ‘스팟라이트를 받는 찰나’를 표현한 플래시(FLASH), VAV 멤버 각각의 특색을 컬러로 표현한 네온(NEON)까지 총 3개의 콘셉트를 VAV의 사진으로 풀어냈다.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티저 이미지를 미리보기 형태로 공개한 VAV는 19일부터 콘셉트 이미지를 본격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미공개컷 일부는 오는 2월 발간 예정인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만나볼
한편,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 타임스케줄러를 오픈하며 컴백을 공식화한 VAV는 현재 바쁜 일정 속에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VAV의 새 미니앨범 ‘SPOTLIGHT’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