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하. 사진lMNH엔터테인먼트 |
가수 청하가 2차 티저 사진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9일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청하의 새 미니앨범 콘셉트를 예고하는 2번째 컴백 스틸이다.
사진 속 청하는 광고의 한 장면 같은 모습. 청하는 ‘오프(Off)’ 이미지를 통해 청순한 이미지를 발산했다. 마치 화장품 CF에 출연한 듯한 깨끗한 매력이 돋보인다.
‘셋(SET)’ 이미지에서는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청하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청하는 도도한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티저 이미지 속에는 ‘Off’와 ‘SET’이라는 단어가 삽입되어 있다. 'Off'와 'SET'은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이미지와 같은 문구로,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청하는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데뷔곡 ‘와이 돈 추 노우(Why Don’t’ You Know)’로
7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한 청하는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춰 기대를 더한다.
청하 미니앨범 2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